오전에 가우디투어 예약내역 잘못보냈다는 글 남겼던 고객입니다.
이번에도 메일이 잘못 왔습니다. 총 3번째 잘못 보내신건데 정말 너무 하시네요. 한번 쯤 더 체크해보시고 보내실 수는 없는건가요?
처음에는 투어 날짜를 잘못 보내주셨고,
두번재는 1명 성인, 1명 학생으로 예약했는데 성인 2명 요금으로 보내주셔서 다시 수정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성인 2명, 학생 1명 총 3명분의 예약금을 내라고 메일이 왔네요.
이 문의 페이지를 몇번이나 들어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문제점에 대해 사과도 제대로 없이 수정된 메일만(그것도 잘못된 내용으로) 계속 보내시지 말고
내일 담당자분이 저에게 직접 전화하셔서 상황 설명좀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A
- 2016.10.25 09:27
안녕하세요~
헬로우트래블입니다.
고객님~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