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투어 전반에 관한 질문
백*혁 2017.02.01 10:56 58
안녕하세요.
현재 티켓몬스터에서 AMD 업무를 하면서 투어/레저 카테고리 MD 준비중인 백종혁 이라고 합니다.
투어/레저 카테고리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면서 소셜커머스 입점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남기게 됐습니다.

일전에 여행사에서 근무하고 현지 투어 서비스를 이용해보며 높은 가이드 투어 수준에 감탄했고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채널에 입점하지 않는 점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영몰 운영 및 여행사와 제휴하면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도 충분한 고객 인입이 가능하고 서비스 질 하락 등의 우려로 입점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답변 가능한 범위 내에서 답변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1.향후 소셜커머스 등에 입점 계획이 없으신지, 없으시다면 이유(가격경쟁력, 서비스 질 하락, 수요인원 처리 불가 등)와 함께 답변 부탁 드립니다.
2.입점 계획이 있으시다면 소셜커머스 기업에게 요청사항, 적정 수수료 등

미리 확인 및 답변 주심에 감사 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백종혁 드림-

백종혁 Jung Hyeok ,Baek AMD
Product1본부 | 육아팀
Living Division | Baby Products Team

Cell:010 .4938 .9330
Mail:avec6059@tmon.co.kr
Tel :02 .2098 .4631(4631#)
네이트온:avec6059@nate.com
Fax 02 .6205 .419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38 동일타워
Ticket Monster, Inc. http://www.tmon.co.kr/



A
2017.02.01 11:52
안녕하세요,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우선 저희 헬로우트래블에 대한 큰 관심과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너무 감사드립니다. 
현재 담당자분께서 외근 중에 있으시기 때문에 바로 답변드리기는 어려운 사항이고, 
담당자분 사무실 출근하시면 남겨주신 메일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