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 2017.03.20 11:07
안녕하세요. 안현주고객님^^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레일패스를 구매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메일은 자동발송 시스템으로 예약접수안내메일이 발송된것이구요~
예약가능여부 체크하여 다시 한번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때에는 결제대기 안내내메일 발송되는데, 이때 예약금액이 수정되어 발송될것입니다.
단,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패스권의 정보를 메일로 회신해주셔야 합니다.(구매일자, 개시일, 패스권명을 기재하시어 회신부탁드립니다.)
만약 패스권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으시면 현지에서 추가비용 지불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바티칸투어는 투어비 외에 티켓비용까지 함께 계산되어 안내메일발송됩니다.(입금 시 예약금과 현지입장료 함께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