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티칸 전일투어 신청은 해두었는데 아직 결제 전입니다.
유럽에 거주하고 있어서 혹시 현장에서 유로로 결제가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1) 가이드비 한화로 미리 결제 + 현장에서 티켓값 유로화로 지불
2) 전액 유로로 현장에서 지불
둘 중에 가능한 것이 있을까요? 된다면 금액이 얼마일까요?
2. [오전]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집중투어
이 상품은 평일에는 진행되지 않나요?
가능하다면 8/10(목)에 예약하고 싶습니다.
3. 그리고 개인 정보에 한국 전화번호를 적어두긴 했는데, 지금은 장기 정지신청을 해둔 상태라서요.
투어 신청할때 현지 로밍번호에 지금 쓰고 있는 번호를 적긴했는데 (+) 기호가 입력이 되지 않아 그냥 국가번호부터 적었어요.
+49로 시작합니다.. 카톡은 그대로 이용하고 있어서 카톡 아이디로 연락은 문제없습니다.
개인정보에 해외번호도 등록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 A
- 2017.08.03 11:18
안녕하세요. 유유리고객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문읟주신 내용 답변드리겠습니다.
1. 바티칸 투어의 경우 티켓사전예매가 필요한 투어로
사전예약금과 티켓비가 함께 결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해주셔야 하며 현장지불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오전]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집중투어는 일요일에만 진행되는 투어로
평일에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3. 네~ 현지에서는 단체투어이기 때문에 별도 연락을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투어 관련해서 변경, 추가 안내건들이 있을 경우 서울측에서 연락 드리기 위한용이오니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남겨주신 번호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