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입금관련
성*연 2018.04.17 13:59 46
마이 페이지 들어가서 결제하기 를 누르고 결제 정보 입력 다 하고 결제 수단 선택에서 가상 계좌 누르고 결제 요청 누르면 잘못된 결제 수단이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2018.04.17 15:59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혹시 스마트폰 이용하셔서 결제 진행 가능하실까요~?
컴퓨터 이용시에는 설치프로그램 미설치,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등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컴퓨터 사용해서 결제 진행하셨었다면
스마트폰으로 동일하게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결제진행가능하니 
스마트폰 이용하여 결제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