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합니다.
클룩 안내문 어디에 입금을 사전에 해야한다는 안내가 있습니까?
그리고 예약자인 제게 카톡을 보냈다고요?
제게 온 카톡은 없습니다.
증명하세요.
안내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고
연락도 안해놓고
고객에게 책임을 모두 뒤집어 씌우는군요.
어이가 없습니다.
- A
- 2025.08.12 13:20
안녕하세요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지금은 저희쪽에서는 예약건이 취소되어 연락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카카오톡을 연결하였고,
고객님께 바티칸 티켓 관련 안내가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연락처가 카카오톡 연결된 연락처와 맞는지 확인 바랍니다.
8월5일 한국시간 오후 2시 15분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