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모님과 바티칸 투어를 함께 하고 싶은데, 투어 중에 빠르게 많이 걷는지 알고 싶네요.
간혹 투어들을 보면 많은 설명을 위해 설명하시고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설명하시고, 이런 식으로 하시쟎아요.
물론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지만, 부모님이 힘들어 하실까봐 걱정이 되어서요.
투어 중간에 앉아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거나, 천천히 설명이 진행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A
- 2009.05.30 10:50
안녕하세요. 오동인님.^^:
저희 헬로우유럽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바티칸투어의 경우 일정상 투어진행을 위한 움직임과 도보이동이 있습니다만, 저희 헬로우유럽에서 진행하는 바티칸투어의 경우 기존에 알고 계시는 패키지 형식의 빠른 투어진행이 아닙니다.
오전에 박물관으로 이동하셔서 거의 1시간 반가량은 시원한 곳에 앉아서 투어를 받으십니다. 그리고 회화관에서 40분정도 도보 이동하시면서 관람하시고, 점심식사시간이 1시간 정도 자유시간으로 주어집니다.
그리고 다시 만나서 오후 시간에 박물관의 여기저기를 2시간 가량 움직이시면서 투어에 참여하시게 되는데 이시간이 나이드신 어르신들께서는 조금 힘드실수 있으십니다.
그리고 박물관을 다 보신후 마지막으로 베드로 대성당에서 대략 40분정도 관광을 하시면 거의 모든 투어는 종료 되어진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위의 모든 일정이 무선수신기를 사용해서 투어를 진행하므로 가이드분께서 마이크로 설명하는것을 손님분들은 이어폰으로 쉽게 들으실수 있으시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자유로울수 있습니다.
저희 헬로우유럽의 투어는 젊은 학생분들 뿐만이 아니라 어린 자녀를 동반하여 유모차를 가지고 오시는 젊은 부부분들부터 나이가 지긋한 부모님을 모시고 오시는 분들까지 연령층이 다양합니다. 또한 모든분들이 지금까지 무리없이 투어에 참여하셨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