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고 입금했어요..
그런데 예약내용에 관해서 메일로도 핸드폰으로도 아무것도 전송된게 없네요..
뭘 증명할수 있는 서류가 있어야 투어받는거 아닌가요??
- A
- 2009.12.01 17:41
안녕하세요. 유미라 고객님
헬로우 유럽입니다.
우선 컴펌메일 드리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정회원 예약하기]로 예약주시면 메일 발송 해드리지만 일반[예약하기]로 예약주시면 저희 헬로우 유럽에서는 손님께서 남겨놓으신 모든 예약상황을 게시판 댓글을 통해확정드리고 있습니다.
예약하신 예약상황과 입금내역은 금일중 현장으로 통보되시며,현장에선 입금자와 비입금자를 구분하여 출석체크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진행되는 투어여서 미팅시간에 맞춰서 나가시기만 하시면 투어는 항상 진행됩니다.
만약 변동사항이라던거 투어 집결시 미팅에 차질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미팅지 조율 부탁드리겠습니다.
**헬로우 이탈리아 :(국가번호0039)-333-4532-229 // 340-927-0918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