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통화했던 최경선입니다.
카프리/ 시내 투어 이틀간의 예약금액 적어주신대로 13만원 입금했으니(입금자-최경선)
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말씀드렸듯이 제가 승무원이고 비행에 가족을 동반하는거라,
혹여나 스케쥴 변동이나 좌석 여유없어 갈수없게 될시
예약금은 환불 되는지 궁금합니다.
홈페이지에는 그렇게 나와있긴한데, 지난번 여직원분 통화시 어렵다는듯이 말씀하셔서 다시 문의드려봅니다.
그리고 전용차량 투어의 경우, 차량은 일반 승용차가 나오는건가요?
연세많으신 부모님께서 하시는 투어기 때문에 친절하고 쉬운 설명 해주시는 가이드분이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호텔과 연락처, 시간 등은 출발전일 19일 쯤 다시 전화드리도록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 A
- 2010.06.14 16:24
안녕하세요 최경선 고객님
헬로우유럽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투어 확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의 경우 승용차가 아닌 7-9인승 벤이 나가게 되세요^^
6/21(월)-카프리섬단독차량투어(성인3명+어린이 1명)
6/22(화)-로마시내단독차량투어(성인3명+어린이 1명)
한국예약금 13만원 확인 하였으며, 현지에서 카프리섬투어시 350유로, 로마시내투어시 150유로 가이드분 미팅시 지불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전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카프리섬투어의 경우 카프리섬까지 가는 선박비용과 함께 카프리섬내에서 들어가는 교통비,식비등은 현지에서 가이드분것까지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각각의 투어 모두 단독차량투어이므로 가이드분이 고객님 묵으시는 숙소앞으로 미팅나가실거세요.
이번주 금 요일까지 원하시는 미팅시간과 묵으시는 숙소정보(숙소명, 숙소주소등), 핸드폰 로밍해가실 경우 로밍폰 전화번호 말씀부탁드립니다.(*미팅장소의 경우 로마시내 기준이시며 혹 외곽에 위치하실경우 다시 한번 말씀주세요)
저희 규정 보시게 되면 투어일 기준 3일전 취소시 100% 환불가능하시며, 1-2일전에 취소시 50% 환불, 당일날 취소시 100% 환불 불가세요.고객님 혹시 비행이 어렵게 되실경우 금요일까지 꼭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주)스페이스일공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98-1 희봉빌딩 502호
TEL:070-7119-6102 FAX:02-3443-8960 E-Mail문의:helloeurope@hanmail.net
=HELLOEUROPE=HELLOEUROPE=HELLOEUROPE=HELLOEUR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