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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07.07 17:41
김희정 고객님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저희 헬로우유럽에서 불편을 끼쳐드린것 같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지에 당시 상황을 확인하고 말씀을 드리고자 답변이 늦어지게 된 점 죄송합니다.
현재 파리실장을 통해서 그날 있었던 일에대해서 진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부분 정중히 수렴하여 반영하여 드리겠습니다.
금일 저녁중으로 파리실장을 통화여 다시한번 정중한 사과와 답변을 통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부분에 대한 컴플레인 접수하여 즉각 반응하여 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환불받으실 환불 계좌, 고객님의 메일주소 및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금일 중으로 필히 연락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여행 헝클어진것에 대해 거듭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