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맞춤여행 관련 문의
최*정 2013.02.27 17:35 33
어제 맞춤여행 접수했는데
제가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접수해서 그런지
제대로 접수되었는지, 진행상황은 어떤지 알 수 있는 곳이 아무데도 없어요.
보통 접수되면 잘 접수되었다 뭐 이런 메일이라도 날아올텐데 그런 것도 없구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2013.02.27 18:46
안녕하세요 최은정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본의아니게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홈페이지가 리뉴얼 작업을 거치면서 말씀하신 것처럼 비회원으로 신청시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있어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메일주소로 혹은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hellotravel@hellotravel.kr

or

070-7119-3377 (현지투어 상담)
070-7119-3388 (맞춤투어 상담)


저희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