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4월 10일 미술관투어 신청했는데요
예약과동시에 무조건 입금해야하는줄알고 (사실 아직도 이부분이 이해가 안되지만..)
입금했어요.
근데 예약자가 없어서 5일까지 추가신청자가 없으면 예약금 환불해주시겠다고 전화주셨는데요
저는 지금 이탈리아거주라 한국연락처가 없어서 한국에 있는 가족번호를 적었는데 그렇게 말하셨다고 하네요
오늘이 약속하신 5일이고 한국시간으로 지났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문의드립니다.
지금은 한국시간으로 6일이고,, 토욜은 영업안하시는거같구..
조금 당황스럽네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야 저도 스케줄 조정할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 하고 싶었던 투어라 취소안되길 바라고있어요.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A
- 2013.03.21 15:12
안녕하세요 유미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문의주신 뮤지엄패스는
집중미술관 투어시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선상 요청하신 부분으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