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4월 10일 미술관투어 신청했는데요
예약과동시에 무조건 입금해야하는줄알고 (사실 아직도 이부분이 이해가 안되지만..)
입금했어요.
근데 예약자가 없어서 5일까지 추가신청자가 없으면 예약금 환불해주시겠다고 전화주셨는데요
저는 지금 이탈리아거주라 한국연락처가 없어서 한국에 있는 가족번호를 적었는데 그렇게 말하셨다고 하네요
오늘이 약속하신 5일이고 한국시간으로 지났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문의드립니다.
지금은 한국시간으로 6일이고,, 토욜은 영업안하시는거같구..
조금 당황스럽네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야 저도 스케줄 조정할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 하고 싶었던 투어라 취소안되길 바라고있어요.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A
- 2013.04.06 20:36
안녕하세요 신원희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문의주신 4월 10일(수) 미술관집중투어는
아쉽게도 현재까지 추가 예약자가 없어 최소인원(2명이상 진행가능)미달로 인해 진행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본의아니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입금확인 게시판에
고객님의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및 은행명, 예금주를 남겨주시면
은행영업일 기준 3일내로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답변 드리지 못하여 거듭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그럼 혹시라도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