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 2013.08.26 02:00
안녕하세요 고객님 ,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문의주신 인증번호는 비회원인 경우 본인의 예약내역을 확인하는 하나의 방안이나
현재 오류로 인해 죄송하게도 확인이 어려우십니다.
단, 저희 홈페이지 시스템에서는 예약이 정상적으로 보여지며
투어 가능여부 확인 후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연락처로 안내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혹 예약 진행사항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혹시라도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