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11/5 바티칸 투어 관련 질문
김*현 2013.11.04 05:20 38
11/5에 바티칸 투어를 신청하고 입금 한 후 바우처를 메일로 받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로마여서 이곳 호스텔에서 프린트를 하였는데 한글이 지원되지않아 글자가 모두 깨져서 나오는데

혹시 다른 방법은 없는지 해서 문의 드립니다~
A
2013.11.04 12:57
안녕하세요, 김성현님^^
헬로트래블입니다

바우처 출력이 정 어려우시다면,,
바우처를 핸드폰으로 캡쳐 또는 촬영하셔서 지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