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로마시내투어(전용차량)
캘*퍼 2013.12.03 12:51 41
안녕하세요~~
12월 18일날 로마시내 맞춤투어 문의드립니다~
18일날 오전 9시40분 공항에 도착하여 그날 저녁까지 시내투어를 하고자 합니다.
- 전용차량으로 이동-
견적 확인 및 몇가지 문의사항 드립니다.

1. 견적(성인2인)
2. 공항픽업 가능여부
3. 공항픽업 불가할 경우 호텔 미팅 시간?
- 점심식사 후? 전?
4. 포함시키고자 하는 관람지
- 콜로세움, 포로로마노(입구에서 설명만 ㅋㅋ), 진실의입, 스페인광장, 트레비분수, 판테온, 나보나광장
5. 일정에 Giollito 잠시 들르는거 가능한가요? (젤라또 먹게요 ㅋㅋㅋ)
6. 투어종료예상시간?
7. 저녁식사 장소 지정가능한지요?(Pizzeria de baffetto에서 먹고싶어요 ㅋㅋ)

여행일자가 촉박하여 신속한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2013.12.03 16:52
안녕하세요, 캘시퍼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홈페이지 통하여 [단독차량-로마시내투어] 로 예약 넣어주시면 요청 주신 맞춤투어 정보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진행 원하실 경우, 한국시간 12/5 (수) 오후 17시까지 예약 및 입금 부탁드리겠씁니다.
** 예약 시, 요청 사항 란에 [ 맞춤투어 - 픽업+시내투어 ] 라고 기재 부탁드립니다.
** 은행명 : 기업은행 / 계좌정보 : 070-7119-3377 / 예금주 : (주)투어인터네셔날

2013-12-18 (수) 로마 맞춤 투어 (공항픽업+시내투어)  사전 예약금 10만원 + 현장 지불금 250 유로 
** 관람지 : 콜로세움(외관), 포로로마노(외관), 진실의입, 스페인광장, 트레비분수, 판테온, 나보나광장
** 기타사항 : 중간에 Giollito 둘러서 젤라또 시식 / 저녁식사  Pizzeria de baffetto
** 픽업 후 짐은 호텔에 "반드시" 맡기셔야 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투어시간 : 픽업 후 ~ 21:00 예정
** 포함내역 : 가이드비, 전 일정 전용차량 및 유지비일체(유류비, 주차비, 팁)
** 불포함내역: 입장료(발생 시) , 점심식사비, 저녁식사비 등
위와 같이 진행 가능하십니다

1. 여행자 정보 정확히 기재하여 예약 부탁드립니다.
* 예약자명 :
* 이메일주소 :
* 연락처 :
* 여행인원 (예약자 포함) :
* 여행자명 (예약자 포함) :

2. 단독투어/픽업은 항공편, 숙소명, 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하오니, 아래 정보 홈페이지 예약 시 '요청사항' 란에 추가 기재 부탁드립니다. (단, 로마 시내 기준)
* 항공편 :
* 호텔명 :
* 호텔주소 :
* 로밍폰 :

[단독투어 시 유의사항]
① 단독투어는 고객님의 숙소로 가이드가 직접 모시러 가기 때문에 숙소명, 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단, 로마 시내 기준)
② 미팅날짜, 시간, 장소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단독투어시에는 가이드의 입장료(발생 시)와 식사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⑥ 현지 사정에 따라 동선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항픽업 시 유의사항]
① 로마공항은 피켓을 들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지정된 미팅장소 에서 가이드와 만나시면 됩니다.
     (터미널1 도착시 Chef Express 앞 미팅 / 터미널 3 도착시 카페테리아(caffettria) 앞 미팅)
② 로마공항에 도착하면, 반드시 로밍폰 의 전원을 켜두셔야 합니다.
③ 항공 지연이나, 결항시 현지나, 서울로 연락을 주셔야만 픽업시간을 조정하거나,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④ 공항에서 연락없이 실제 도착하는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상 경과 될 경우 자동 철수 합니다. (환불불가)
⑤ 공항에서 짐 분실 등의 이유로 미팅이 지연될 경우 1시간 이내로 연락을 주셔야만 대기 가능 합니다.
⑥ 로밍폰 번호가 잘못되어 픽업 미스가 날 경우 환불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하여 투어를 취소하셔야 할 경우 아래와 같이 규정이 적용됩니다.
- 투어취소시 홈페이지, 유선, 이메일을 이용하여 사전 통보해 주십시오.
- 환불의 경우 입금해주셨던 날짜와 입금자명, 투어날짜와 투어명을 통보해 주셔야 정확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 동시에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남겨주시면 확인 후 은행영업일 기준으로
  3일이내에 환불 입금해 드립니다.
 1. 투어일 기준 7일 전까지 취소 시에는 투어비용 전액 환불
 2. 투어일 기준 6일 ~ 3일 전 취소 시에는 투어비용 반액(50%) 환불
 3. 투어일 기준 2일 ~ 투어당일 취소 시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