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캘시퍼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홈페이지 통하여 [단독차량-로마시내투어] 로 예약 넣어주시면 요청 주신 맞춤투어 정보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진행 원하실 경우,
한국시간 12/5 (수) 오후 17시까지 예약 및 입금 부탁드리겠씁니다.
** 예약 시, 요청 사항 란에 [ 맞춤투어 - 픽업+시내투어 ] 라고 기재 부탁드립니다.
** 은행명 : 기업은행 / 계좌정보 : 070-7119-3377 / 예금주 : (주)투어인터네셔날
2013-12-18 (수) 로마 맞춤 투어 (공항픽업+시내투어) 사전 예약금 10만원 + 현장 지불금 250 유로
** 관람지 : 콜로세움(외관), 포로로마노(외관), 진실의입, 스페인광장, 트레비분수, 판테온, 나보나광장
** 기타사항 : 중간에 Giollito 둘러서 젤라또 시식 / 저녁식사 Pizzeria de baffetto
** 픽업 후 짐은 호텔에 "반드시" 맡기셔야 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투어시간 : 픽업 후 ~ 21:00 예정
** 포함내역 : 가이드비, 전 일정 전용차량 및 유지비일체(유류비, 주차비, 팁)
** 불포함내역: 입장료(발생 시) , 점심식사비, 저녁식사비 등
위와 같이 진행 가능하십니다
1. 여행자 정보 정확히 기재하여 예약 부탁드립니다.
* 예약자명 :
* 이메일주소 :
* 연락처 :
* 여행인원 (예약자 포함) :
* 여행자명 (예약자 포함) :
2. 단독투어/픽업은 항공편, 숙소명, 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하오니, 아래 정보 홈페이지 예약 시 '요청사항' 란에 추가 기재 부탁드립니다. (단, 로마 시내 기준)
* 항공편 :
* 호텔명 :
* 호텔주소 :
* 로밍폰 :
[단독투어 시 유의사항]
① 단독투어는 고객님의 숙소로 가이드가 직접 모시러 가기 때문에
숙소명, 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단, 로마 시내 기준)
② 미팅날짜, 시간, 장소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단독투어시에는
가이드의 입장료(발생 시)와 식사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⑥ 현지 사정에 따라 동선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항픽업 시 유의사항]
① 로마공항은 피켓을 들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지정된 미팅장소 에서 가이드와 만나시면 됩니다.
(
터미널1 도착시 Chef Express 앞 미팅 / 터미널 3 도착시 카페테리아(caffettria) 앞 미팅)
② 로마공항에 도착하면, 반드시
로밍폰 의 전원을 켜두셔야 합니다.
③ 항공 지연이나, 결항시 현지나, 서울로 연락을 주셔야만 픽업시간을 조정하거나,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④ 공항에서 연락없이 실제 도착하는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상 경과 될 경우 자동 철수 합니다. (환불불가)
⑤ 공항에서
짐 분실 등의 이유로 미팅이 지연될 경우 1시간 이내로 연락을 주셔야만 대기 가능 합니다.
⑥ 로밍폰 번호가 잘못되어 픽업 미스가 날 경우 환불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하여 투어를 취소하셔야 할 경우 아래와 같이 규정이 적용됩니다.
- 투어취소시 홈페이지, 유선, 이메일을 이용하여 사전 통보해 주십시오.
- 환불의 경우 입금해주셨던 날짜와 입금자명, 투어날짜와 투어명을 통보해 주셔야 정확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 동시에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남겨주시면 확인 후 은행영업일 기준으로
3일이내에 환불 입금해 드립니다.
1. 투어일 기준 7일 전까지 취소 시에는 투어비용 전액 환불
2. 투어일 기준 6일 ~ 3일 전 취소 시에는 투어비용 반액(50%) 환불
3. 투어일 기준 2일 ~ 투어당일 취소 시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