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와 동일한 id로 여러 tour를 신청하고,
오류가 된 email id도 다 수정했는데,
여전히 관련 이메일 통보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팸함도 확인함)
다시 한번 변경된 email 계정으로 이멜 송부 부탁드립니다.
혹시 모르니까.. 아래 계정으로도 한번 더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oungkimsage@naver.com
미리 감사드립니다^^
- A
- 2013.12.10 11:31
안녕하세요, 김영길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기존 이메일 계정 [youngkim0410@gmail.com]과
새로 요청 주신 이메일 계정 [youngkimsage@naver.com]으로
메일 재발송 드리겠사오니, 추후 오후쯤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