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거의 한달남은 일정 고객미달로 인한 취소에 대해 문의합니다.
홍*영 2014.02.13 12:46 53
제가 어제 3월7일 영국 갤러리움 투어를.예약하고 입금까지 마쳤는데요
고객미달로 취소되었다는.메일을 받았습니다.
오늘이 2월13일이고 투어날짜는 3월 7일로 정확히는 3주가 남앗는데
어떻게 고객미달로 취소가 될수있죠?
그3주동안 더 많은 사람들이 신청 할수도있는건데 취소메일을 받으니 당황스럽네요
혹시 잘못보내신 메일인지 확인해주시거나 3주나 남은 투어에 대한 취소에 대해 설명부탁드립니다
A
2014.02.13 14:32
안녕하세요. 홍민영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우선, 투어 미정 관련하여 안내가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홍민영님께서 글을 남겨주신 것처럼, 투어일자가 다소 남은 투어의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을 경우 외에는 투어일 2~3일전까지 투어 인원을 모객하는 부분이 맞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안내되어야 했으나, 내용이 누락되어 발송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부분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일로 안내드렸듯이 현재 3월 7일 (금) 갤러리움투어는
현재 최소인원(2명 이상 진행가능) 미달로 인해 투어가 미정인 상태입니다.

현재 홍민영님께서 투어 비용을 입금하신 부분이 있으니,
투어일 전까지 최대한 모객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투어일 2~3일 전까지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는 자동 취소 처리되시니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게시판을 통해서 환불 계좌를 남겨주시면 은행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환불 드리겠습니다
또한 투어 확정시에는 메일로 바우처 발송 및 문자를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투어 모객 중에 현지 사정으로 인해서 투어가 진행이 어려워질 경우,
별도로 메일 발송 후 문자로 남겨드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혹시라도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