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아시아 담당자에 대한 불만사항 입니다
이*관 2014.04.12 16:28 45
질문16,610번에 대한 회신에 대한 재질문 입니다.

질문16,608번 (질문자: 이재관)에 대한 회신이 아직 없다는말입니다

전화통화도 2차례나 하였는데

너무나 기가 막히는군요,더우기 외국현지에서 여행객이 헤메고 도움을 요청할때도
대응도 이런식으로 할련지요?

아시아 담당자가 몇분이나 근무하는지는 몰라도 기본에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A
2014.04.12 20:19
안녕하세요. 이재관님~
아시아담당 신윤희입니다.
다낭투어에 대한 피드백을 빠르게 드리지 못한점 너무 죄송합니다.
문의주셨던 다낭투어는 진행 가능하십니다.
현지에서 답변을 받은 후 고객님께 바로 연락드렸어야 했는데,
변명 아닌 변명을 드리면, 다른 일들로 인해 제가 정신을 놓아버렸습니다.
오늘 내일, 회사 전체가 박람회로 정신이 없다보니,
고객님과의 약속을 제가 지키지 못햇습니다.
저의 불찰이고 노여워하시는 일에 있어서는 당연하신 일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연락을 드리는 것이 기본인데,,
고객님 말씀대로 제가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였습니다.
따끔한 충고로 인해 깊이 반성 하고,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투어는 가능하시니, 원하시면  투어예약넣어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