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환불 처리를 안해주시네요....
최*성 2014.05.14 07:51 46
저번에 스위스패스를 구매하여서 바티칸 투어에 대해

할인이되는 부분을 계좌로 환불해주신다 했는데

아직도 처리가 안되고 있네요...

저희는 5/4일 시티투어 5/5 일 바티칸 투어 다 신청해서

다녀왔습니다..

8만원 씩 두번 입금해 드렸구요~

스위스패스 구매자는 바티칸 투어 할인해주신다길래

아래와 같이 정보도 남겼었습니다..

지금 열흘이 지났는데도 아직 처리가 되지 않았네요

확인 후 신속한 처리 부탁드려요..



최혁성 작성일 2014-05-04 조회수 12회
아래와 같은 절차로 5/5일 월요일 바티칸 투어 신청했습니다.

11번가에서 패스를 구매하면 할인이 된다는 항목이 있어서

요청사항란에 할인 신청도 했습니다.

연락을 따로 주셔서 입금액을 알려주신다고 했는데

지금 연휴로 업무가 지연되고 있는것 같아서 이렇게 따로 글 남깁니다.

당장 내일이 투어 날이네요 답장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패스구매자로 할인신청합니다!]
1. 구매날짜: 2014년 04월 28일
2. 패스종류: 스위스 패스 4일 연속 세이버



====================================================================================



!!) 로마바티칸투어 17,000원 /파리 오르세미술관투어 15,000원씩 추가예약 가능 -패스구입자만 해당됩니다.


*성인/유스 모두 요금동일하며, 한국인가이드투어는 '헬로우트래블' 투어회사에서 진행합니다.

패스구입 완료후 위 아래 사이트에서 별도 신청해주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신기대여료 3유로 불포함)





<예약방법>

<<헬로우트래블>>사이트를 검색 후 회원가입을 먼저하시고 원하시는 투어예약을 진행하여주세요.

예약완료전 [요청사항] 란에 아래내용을 꼭 추가로 기입해주셔야 정상가에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완료후 24시간내 입금액/ 입금방법등의 안내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휴일 신청시 제외]






[11번가 패스구매자로 할인신청합니다!]
1. 구매날짜: 00년 00월 00일
2. 패스종류: 구입한 패스종류


3. 기타사항:



참고: 비회원으로 예약진행시엔 예약완료후 재확인이 어려우니 꼭 회원가입후 이용부탁드립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최혁성님^^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연휴기간으로 업무가 약간 지연되고 있는 점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최혁성님 성함으로 8만원 입금되었어요.

두분은 유레일패스권을 구입하셔서 투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다입금된 부분은 환불해드립니다.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남겨주시면 은행영업일 기준으로 3일이내 환불도와드리겠습니다.



바우처를 메일로 전송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여행되세요~
A
2014.05.14 09:42
안녕하세요 최혁성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먼저 환불처리가 늦어진점에 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바로 처리 해드렸어야 했는데
전달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다시한번 죄송하구요.

오늘 안으로 반드시 환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녁 시간 때 확인 해보시면 되실거에요. 
환불 관련해서 전화를 드렸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네요
아직 여행 중이신가봐요^^; 즐거운 여행 되시구요~ 
언제라도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남겨 주신 계좌번호는 확인 후 삭제 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