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문의드립니다. ^^
최*호 2014.08.06 16:10 40
10월 2일,3일,8일에 루브르,오르세,투인원을
가족 3인 예약확정되어있습니다.

오늘 SKT 멤버십에서 여행관련 메일이 와서 확인하던중
헬로우트래블 상품이던데 루브르와 투인원은 조건이 틀린데
오르세는 저의 일정과 중복이 되네요

가격차이가 있는데 홈페이지 취소후 SKT 쵸콜렛에서 재구매를 하여야 하나요?
상품이 혹시 틀린건가요? 같은 것이라면 같은 금액으로 취소안하고 처리가 될까요?

부탁드립니다.
A
2014.08.07 18:16
안녕하세요 최승호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셨던 메일의 투어상품중 루브르, 오르세, 투어는
저희 헬로우트래블의 투어와 같습니다.^^
하지만 같은 상품이라도 예약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만약 고객님께서 초콜렛 상품이 저렴다하고 판단되신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저희 투어를 취소하신 후에 그 채널의 상품으로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