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취소요청 문의드립니다.
장*미 2014.09.23 14:45 20
저희가 10월 4,5일 투어를 3명을 예약했는데
1명이 부득이하게 여행을 현재 못갈꺼 같아서 취소를 해야 하는 상황인대요
입금은 완료되어 바우쳐까지 받았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2014.09.23 14:46
안녕하세요 장현미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1명이 취소하신다구요...?ㅠㅠ
아쉽네요..... 취소자분 성함을 말씀해주셔야합니다.
그래야 수정된 바우쳐를 다시 보내드릴 수 있구요~
또한 환불받으실 분의 계좌정보(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기재해주셔야합니다.
확인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