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금 바티칸 투어 예약을 했는데요
11번가 패스 할인 적는걸 까먹어서ㅠㅠ 취소하는 법은 못 찾고 같은날짜로 다시 예약을 했는데 예약확인 보니까 하나밖에 없더라고요. 혹시 요청사항에 [11번가 패스 구매자로 할인신청합니다!] 라고 적어놓은 예약으로 자동 교체된건가요??? 아니면 예약이 안된건지.. 예약이 안된거면 취소 부탁드립니다ㅠㅠ다시 예약할게요!
- A
- 2015.04.28 19:16
안녕하세요. 김윤아님^^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복예약이 들어온 부분이 있으면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투어 신청을 다시 해주시면 확인후
투어메일을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