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처를 받으려면 도대체 몇번을 전화드려야 하죠?
dicapreo@naver.com 으로 바우처 보내주세요
박민정
010-4043-4578
입금일자 ; 06.03
입금이름 : 박민정
전화했을때 처음에는 왜 입금확인이 안된다고 하시고
메일이 안왔다는데 왜 계속 변경된 메일을 안 받으시고
보냈다는 입장과 개인정보에 메일주소가 다르다는것만 주장하시죠?
제가 확인하기로는 똑바로 되어있습니다
6월3일날 전화해서 메일주소 수정처리 부탁드리고
그쪽으로 요청드렸습니다.
메일보내주세요.
간단한것을 왜 인정하지 않고 그러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아직도 오지않았습니다.
dicapreo@naver.com
- A
- 2015.06.08 18:14
안녕하세요. 박민정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먼저, 본의아니게 여러번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확인결과, 6/2 처음 남겨주신 메일주소가 dicarpeo@naver.com 였구요~
그 후 6/7 다시 안내해주신 메일주소는 dicarpreo@naver.com 입니다.
오늘 6/8 남겨주신 메일주소는 dicapreo@naver.com 으로 확인됩니다.
담당자와 민정님께서 오늘 유선상으로 최종적으로 확인 후 바로 바우처가 발송된것으로 확인됩니다.
혹시라도 메일이 당도하지 않았을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카톡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