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바우처 관련 질문
조*실 2015.07.18 01:02 42
8월 24일 헬로우 바로투어 조성실 이름으로 4명 예약했으며, 입금까지 완료되서 투어 확정되었다고 7월 13일날 이메일이 왔습니다. 근데 그 메일 중에서 "현재 바우처 시스템이 에러가 나서 전송이 안되고 있으므로 월요일 이후 다시 한번 바우처를 첨부하여 메일을 다시 발송해 드리겠다"고 했는데 아직 아무런 메일이 오지 않네요. 바우처 첨부해서 메일 발송 부탁 드립니다.
A
2015.07.18 13:13
안녕하세요 조성실 고객님

성수기 업무량 폭주로 처리가 늦어진 점 이해해주시길 바랄게요~

메일로 헬로우 바로투어 바우처 전송해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