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문의글에서..
입금 확인 받았고
바우처 순차적으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요
당장 내일 출국이라서..
종이로 프린트 해가지 못해도
이메일 바우처 화면 보여드리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로마 별밤투어도 하려고했는데..
바우처를 가져오라고 하셔서..
그때도 같이 이메일 보여드리면 되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 A
- 2015.07.19 13:09
안녕하세요. 이정미님^^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1 바티칸투어 예약해주신게 맞으신지요?
바우처를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데,
성수기시즌 예약폭주로 인해 다소 업무가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출력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휴대폰에 캡쳐하시어 현장에서 보여드리면 됩니다.
이부분은 별도로 현지에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