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으로 예약했다가 조회할때 인증문자가 필요하더라고요ㅜㅜ 제가 외국이라 문자를 받을수 없어 회원가입을하고 다시 예약했는데 회원 예약한 내용으로만 투어신청 가능할까요? 김수현이고 이메일 주소 grape2549@naver.com입니다. 유스 2명 예약했습니다.
- A
- 2015.07.24 13:29
안녕하세요 김수현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답변이 지연되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김수현님의 예약은 정상 처리되어 고객님의 메일로 투어 바우처를 발송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릴께요~ ^^
그럼 혹시라도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