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입금확인 후 바우쳐 관련
난* 2015.08.08 17:50 33
안녕하세요
입금 후 확인까지 받았는데 시스템상 오류로
바우쳐 발송이 안된다는 답을 받아서 문의드려요.
내일 당장 투어일인데 바우쳐없이 그냥 약속장소로 가면 되는 건가요?
A
2015.08.09 14:30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우트래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인 관계로 시스템 오류 복구가 어려워 바우처 발송을 미처 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홈페이지 상의 미팅시간과 미팅장소를 확인하시어 투어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