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확인, 예약확정, 바우처 발급까지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은데..
곧 출국이라 프린트를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바우처를 출력하지 않아도 투어가 가능한가요??
(이메일을 캡쳐한다든지 등등)
- A
- 2015.09.14 13:48
안녕하세요, 오선정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일로 투어안내메일 발송이 다소 늦어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투어안내메일은 예약이 들어온 순차적으로 담당자가 투어가능여부를 확인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바우처 출력이 어려우시다면 휴대폰으로 캡쳐하여 보여주셔도 괜찮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