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 27일 지베르니 투어 예약완료 하였고 바우처까지 메일로 받았으나
홈페이지 내 예약내역에 뜨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글 남기니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여권 정보를 입력해야하는데 어디서 해야하나요?
- A
- 2015.09.22 09:56
안녕하세요, 이유경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중에 있어 예약내역이 뜨지 않는 오류가 간혹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며,
담당자가 다시 확인해보니 고객님 예약내역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어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바우처를 메일로 받으셨다면 투어가 최종확정된 것이오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또한 여권정보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입금확인글 게시판에 기재해주시거나
저희 헬로우트래블 카카오톡(hellotour)으로 알려주시면 현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