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5-10-29 몬세랏&시체스투어 1인 예약을 하였습니다.
해당 여행에 대해 예약 완료했다는 메일을 받고, 바우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바우쳐는 글씨가 완전히 깨져서 어떤건지 알아볼 수 없을 뿐더러, 혹시나 마이페이지에 예약조회를 가봤는데 예약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예약금은 9월 30일경에 했으며, 컨펌도 그날 이루어졌습니다.
예약이 제대로 된 것 인지와, 바우쳐가 꼭 필요한지, 만약 필요하다면 정상적인 바우쳐를 보내주실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 2015.10.19 09:39
안녕하세요, 이수석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바우처의 경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 또는 휴대폰상에서 PDF파일이 호환되지 않을 경우
바우처 상의 글씨가 깨져서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저희 홈페이지가 리뉴얼 작업중에 있어 예약조회 페이지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님께 다시 한 번 바우처를 발송해드리오니
다시 보내드린 바우처 또한 글씨가 깨져서 보이신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 번 말씀해주시면 다른 방법을 통해서 재발송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