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에 11월 21일자로 바티칸 투어를 예약했었는데요,
입금하거나 뭐 그런 메일이 안와서
투어가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해서요.
투어예약이 어떻게 진행되는건가요???
제가 신청한 투어는 접수가 된건가요
- A
- 2015.10.26 10:33
안녕하세요, 배수현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고객님께서 지난 10월 20일에 투어를 예약해 주신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담당자가 투어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10월 21일에 메일을 보내드린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간혹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스팸메일함에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으며,
다량의 메일을 전송할 경우 시스템 오류로 전송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메일주소를 다시 한 번 더 확인하기 어려워 같은 메일로 다시 한 번 전송해드리오니
만약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hellotour(카카오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