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바우처관련
이*림 2015.11.10 10:58 25
11월 16일 헬로우바로투어 예약하고
메일로 바우처 받았는데 바우처 넘버나 이름등이 적혀있는부분 글자가
이상한글자들이랑 겹쳐서 알아볼수가 없습니다
확인후 다시 바우처 발송 부탁드립니다.
A
2015.11.10 11:37
안녕하세요, 이유림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바우처의 경우 pdf파일을 확인하는 기기에 따라 바우처 상의 글씨가 호환되지 않아 깨져서 보이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우처를 다시 한 번 보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