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상품검색

상품 검색어 입력

Q&A

목록
답글
헬*우유럽 2008.02.11 00:00 18
안녕하세요.. 이혜지님..^^:


말씀하신데로 확인해보니... 1월15일자 박명숙님 이름으로 입금하신 내역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투어 예약 문의하신 날짜에 오셔서 보다 정확하게 확인을 하셨더라면,,,
아마도 충분히 양쪽의 이해가 있었을듯 하며,,, 투어참여하시는데에도 무리가 없었을텐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안타까운 마음은 그지 없으나,,,
벌써 보름이상이나 지난 상태여서 환불은 전혀 불가능합니다..!


저희 헬로우유럽의 홈페이지에 있는 [환불규정]에서도 확인 하실수 있듯이,,,
투어 당일날로부터 24시간 전에 예약취소와 환불을 하셔야 가능하십니다..!!


거듭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 원본 글 --------------------
안녕하세요...?
저는1월14일에 바티칸투어를 예약했는데요~
이혜지로요...1월28일예정으로요!
저희가15일부터 여행이라 급하게 서두른다고........
15일에 2~5시사이에 엄마이름 박명숙으로 입금하고 떠났거든요...
입금자명이 달라도 거기서 확인하면될줄알고 글남기지도 않고 떠났네요ㅠ
이건 저희 잘못이네요ㅠ
그런데 저희가 1월28일에 8시에 맥도날드앞에가니 사람이 무지 많더라고요~
어떤여자분이 막 이름을 부르시고 계시던데요~
그래서 확인좀해달라고 했거든요~
저희가 입금자명이 다르다고 입금자명도 부르고 저희이름도 불렀는데~
그런사람이없데요......ㅜㅠ
그래서 저희 결국 저희끼리봤거든요..............
바티칸솔직히 아무것도 모르고 보니정말 재미없더군요.......ㅠ
이건 환불안됩니까?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