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투어 3개 예약했는데요, 그 중 2개만 바우처가 왔어요.
아마 제 메일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만 다른 계정으로 한번 더 보내주시겠어요?
받지 못한 바우처는 29일 바티칸 투어입니다(예약자 김문희 외 3명)
goodmail@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A
- 2015.12.17 10:28
안녕하세요. 김문희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김문희님께서 바티칸투어 바우처르 받지못하셨다는 글을 남겨주셔서 보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도 받지 못하셨다는 말씀이시지요? ㅜㅜ
남겨주신 주소로 다시 한번 발송해드리오니 이번에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이메일 주소 안내 부탁드립니다.